본문 바로가기

review

[무한만년연필] 연필심을 깎지 않아도 되는 무한 만년연필

반응형

 

 

 

 

 

 

 

 

오늘은 아주 특별한 제품을 소개합니다. 바로 무한 만년연필입니다.

 

 

 

저에게는 선물받은 만년필이 하나 있는데요. 어느 날, 첫째 딸아이가 제 만년필을 보고 우리 반 아이가 같은 제품을 가지고 있다고 했습니다. 허, 그런데 초등학생 아이가 만년필을 가지고 다니면 불편할텐데 했는데 사실은 그게 만년필이 아니고 무한연필이었습니다. 들어도 잘 이해가 안되는 무한 만년연필에 대해서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리려고 이 포스팅을 쓰게 되었습니다.

 

 

 

 


 

1. 무한 연필이란?

일단 '무한 연필'에 대해서 이해가 필요합니다. '무한 연필'이란 연필처럼 깎을 필요가 없고 샤프처럼 샤프심을 넣을 필요도 없는 그런 편리한 연필입니다. 심이 잘 닳지 않아서 일반 연필 100자루 만큼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보기엔 그냥 볼펜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2. 펜촉 자체가 연필심

연필심 자체가 하나로 되어 있어서 볼트나 너트처럼 돌려서 본체에 끼우는 형태입니다. 얼핏 보기엔 연필심이 어떻게 생겼지 하시겠지만 분리하게 되면 화살표처럼 보입니다. 앞쪽은 뾰족하게 뒤쪽은 연필 본체에 연결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3. 일단 예쁘다!

연필이지만 일단 예뻐서 시선이 갑니다.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해서 기호에 따라서 구매가 가능하고 선물하기에도 좋아요. 그리고 아이들에게 연필 써라 연필 써라 말만 하지 말고 보여주기만 해도 아이들이 눈이 돌아갑니다. 왜냐구요? 예뻐서요.

 

 

 

 

 


4. 내구성도 좋습니다.

본체가 플라스틱이고 그래서 튼튼합니다. 물론 연필도 튼튼하지만 플라스틱이라 튼튼하기도 하고 다이어리나 어디에 걸고 다니기도 좋게 만들어졌습니다. 연필심도 튼튼해서 쉽게 부러지지 않고 볼펜처럼 뚜껑이 만들어져 있어서 연필심을 보호해준다는 점이 좋아요.

 

 

 

 

 

 


5. 구매해봐야 그 맛을 알게 된다는 점

사실 이렇게 제 글을 보고도 직접 구매해보지 않으면 잘 이해가 안됩니다. 그래서 저도 유튜브에 포스팅할 계획도 있습니다. 아무튼 연필에 비해서는 비싸지만 직접 구매해보니 생각보다 비싸진 않았습니다. 물론 쿠팡이나 빨리 배송해주는 곳에서는 좀 비싸긴 합니다.

 

 

 

 

 

 


6. 색깔 연필을 기대해봅니다.

아직은 없는 것 같은데 앞으로 색연필도 나오게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면 만년연필로 더욱 다양한 다이어리꾸미기가 가능하리라 생각됩니다.

 

 

 

 

 

 

 

오늘은 무한만년연필, 만년연필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제품에 대한 정보는 순수하게 제가 검색하고 구매해서 작성되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