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드라마 김과장 등장인물들의 극중 나이 vs 실제 나이는? / 실시간티비보기

반응형

실시간티비보기






드라마 김과장이 이제 2회만을 남겨두었습니다.ㅠㅠ

이제 드라마 김과장은 영원히 작품 속에 남겨두어야 하는 거겠죠?


오늘은 드라마 김과장을 2회 남겨둔 채, 등장인물들의 극중나이와 실제나이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1. 김성룡 과장 vs 남궁민

 남궁민 님은 극중 나이는 38살인데요. 네이버 프로필에는 나이가 없네요. 네이버 지식in에 보니까 78년으로 추정됩니다.

 78년도생이면 올해 나이가 40살이 되는거죠. 뭐 실제 나이와 비슷해 보이는 것 같네요. 남궁민 님은 이번 작품으로 그동안 출세작이

 별로 없었는데 작년부터 '리멤버', '미녀공심이'부터 이번 '드라마 김과장'까지 쭉 인기를 얻게 되었네요. 

 개인적으로 영화 '비열한 거리'에서 비열한 역할로 변신을 했던 부분이 인상에 많이 남아있었답니다.

 (참고로 남궁민 님은 성이 남궁이고 이름이 민이랍니다.)

 실시간티비보기


2. 윤하경 대리 vs 윤하경

 윤하경 님은 극중 나이는 29살인데요. 네이버 프로필에는 나이가 없네요. 네이버 지식in에 보니까 84년으로 추정됩니다.

 84년도생이면 올해 나이가 34살이 되는거죠. 와, 실제보다 훨씬 어려보이는 것 같네요. 

 남상미 님은 얼짱 출신으로 001년 한양대학교 앞 한 패스트푸드점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며 유명세를 탔다고 하네요.

 남상미 님는 방송에 출연할 정도로 큰 인기를 모았는데요. 2003년, MBC 드라마 '러브레터'를 통해 대중에 얼굴을 알렸습니다. 

 작년부터 '리멤버', '미녀공심이'부터 이번 '드라마 김과장'까지 쭉 인기를 얻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번 드라마 전, 남상미 님은 결혼과 출산이라는 새로운 변화를 맞이하게 되었는데요. 

 2년 6개월 만에 안방극장에 컴백한 남상미 님이 선택한 작품은 드라마 김과장이었습니다.

 결혼과 출산으로 제2의 연기인생을 펼치게 되는 남상미 님을 응원해 봅니다.

 실시간티비보기



3. 서율 이사 vs 준호

 준호 님은 극중 나이는 32살인데요. 네이버 프로필에 보니 90년생이라고 합니다. 올해 나이는 28살이네요.

 2PM 준호에게 이번 작품은 새로운 도전이었고 처음에는 우려도 있었지만 지금은 그러한 우려를 잘 씻어낸 것 같네요.

 2PM 내에서 무언가 선한 이미지이면서 톡톡 튀는 아이돌 계에서 튀어 보이지 않는 역할을 했었는데요.

 이번 역할로 연기돌의 반열에 자신의 이름을 올려놓게 된 것 같습니다. 최근에 아이돌 출신 배우들이 여러모로 활약을 하고 있는데요.

 2PM준호의 활약으로 인해서 다양한 연기돌들이 방송, 영화계에서 러브콜을 받게 되는 것 같아서 기분 좋네요.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작품에서 성장할 2PM 준호의 모습을 기대해봅니다.

 실시간티비보기




4. 홍가은 인턴 vs 정혜성

 정혜성 님은 극중 나이는 27살인데요. 네이버 프로필에 보니 91년생이라고 합니다. 올해 나이는 27살이네요.

 정혜성 님은 극중 나이와 실제 나이가 같네요. 네이버 프로필이 다르지 않다면 말이죠~ㅋㅋ

 정혜성 님은 FNC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아직은 신인이지만 이번 작품에 주조연을 맡게 되었네요.

 작년에 드라마 구르미그린달빛에 출연한 것이 드라마 리멤버에 출연했었네요. 와우~

 그리고 MBC 우리결혼했어요에서 영화배우 공명 님과 함께 커플로 출연하고 있어요.

 아직 신인이지만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정혜성 님, 앞으로 더 기대해볼께요~

 실시간티비보기




5. 경리실 식구들

 김원해 님은 극중 나이 48살인데요. 실제로는 69년생 49살입니다.

 김강현 님은 극중 나이 33살인데요. 실제로는 77년생 41살입니다. 동안이네요~ㅋ

 조현식 님은 극중 나이 31살인데요. 실제로는 83년생 35살입니다. 이분도 동안?ㅋ

 류혜린 님은 극중 나이 29살인데요. 실제로는 84년생 34살입니다. 이분도 최강동안?

 김선호 님은 극중 나이 28실인데요. 실제로는 86년생 32살입니다. 이분 처음 봤어요~ㅎㅎ

 실시간티비보기



5. TQ그룹 대표이사, 회장님의 나이는?

 박영규 님은 극중 나이 58살인데요. 실제로는 53년생 65살입니다. 영규 아저씨, 이제 늙으셨어요~ㅠ

 이일화 님은 극중 나이 33살인데요. 실제로는 71년생 47살입니다. 오호~ 동안이시네용~

 실시간티비보기



오늘은 드라마 김과장 속 등장인물들의 극중 나이와 실제나이를 알아보았는데요. 

모든 출연진들의 나이를 알려드리지 못한 점 사과를 드립니다.ㅠㅠ

드라마 김과장, 2회만을 남겨두었는데 어떤 결말로 끝날 지 흥미진진합니다.

아, 그리고 드라마 김과장 출연지들에게 포상휴가가 나왔다고 하는데요. 축하드립니다!^^


마지막 유종의 미를 거두시고 즐겁고 재미지게 포상휴가 다녀오시길 바래요~



실시간티비보기 실시간티비보기 실시간티비보기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을 클릭해주시거나, 댓글로 피드백을 남겨주세요.^^

작은 관심이 저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