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jtbc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14회 - 티비 다시보기 실시간 티비보기

반응형



jtbc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14회 - 티비 다시보기  실시간 티비보기



jtbc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14회 



도봉순을 죽이기 위해 도봉순의 친구 나경심을 미끼로 공사장으로 불러낸 장미관,

장미관은 도봉순의 친구 나경심을 공사장 엘리베이터 아래에 묶어놓고 엘리베이터를 작동시켰습니다.

엘리베이터가 내려오면서 엘리베이터 아래에 묶여있는 나경심은 죽음의 위기에 놓이게 되었습니다.

도봉순은 달려가서 나경심을 구하기 위해 내려오는 엘리베이터를 잡았고 엘리베이터를 던져버렸습니다.

하지만, 그 안에 들어있던 건 장미관이 아니라 이름 모를 경비원 아저씨였습니다.


도봉순의 힘에는 징크스 같은 게 있는데 선한 사람에게 사용하면 그 힘이 사라져버린다는 점.

의도하지 않았지만 경비원 아저씨에게 힘을 사용해버린 도봉순은 그 힘이 갑자기 빠져나가게 되었습니다.

장미관은 이를 알고 계획을 세웠고 힘이 빠져버린 도봉순을 향해 원투펀치를 날리게 되었습니다.



도봉순이 혼자서 장미관을 만나러 간 것을 알고 뒤쫓아온 국두와 민혁은 도봉순을 구하고

도망치는 장미관을 잡기 위해 국두가 차로 뒤쫓게 되는데~ 장미관의 차는 사고로 절벽으로 떨어지게 됩니다.

절벽 밑으로 떨어진 장미관의 차는 만신창이가 되고 경찰들은 장미관이 죽었을 줄 알고 시체를 찾게 됩니다.

한편, 힘이 사라져버린 도봉순을 안고 자신의 집으로 돌아온 민혁은 다친 봉순을 안고 슬퍼합니다.

나경심은 병원에서 간단한 치료를 받고 도봉순의 집으로 가서 가족들과 해후를 합니다.

집에 돌아온 봉순은 죽음에서 살아 돌아온 경심과 만나 펑펑 울면서 그동안 걱정했다면 우정을 확인합니다.





봉순의 엄마 황진이는 힘이 사라진 봉순에게 다가가 처음엔 어색하지만 적응할거라고 위로를 건넵니다.

자신도 처음에는 어색했지만 다시 처음부터 아무일 없었다는 듯 역기를 들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회사에서 오돌뼈는 봉순에게 A4 10박스를 가져오라고 시킵니다만, 힘이 사라진 봉순은 한박스 들기도 쉽지 않습니다.

힘이 사라진 봉순에게 민혁은 이제 자신이 힘들고 무거운 거 다 들면 된다고 봉순을 위로합니다.

민혁과 함께 봉순은 자신의 만든 게임 기획을 위해 시간을 쏟으면서 힘을 잃어버린 일을 잊어버리려 합니다.

민혁과 봉순은 평범한 데이트를 하면 그동안 못쌓았던 데이트를 하며 둘만의 시간을 보냅니다.



한편, 장미관은 머리를 자르고 기자로 위장해서 아인소트트에 몰래 침입하게 됩니다.

봉순을 만나고 돌아가는 국두는 엘리베이터 앞에서 장미관과 마주치게 됩니다.

변장한 장미관은 국두가 알아보자 회사 안으로 도망치고 국두는 장미관을 뒤쫓습니다.

국두는 민혁에게 전화해서 회사를 당장 폐쇄하라고 지시를 하게 되고 봉순을 사무실에 두고 장미관을 뒤쫓습니다.

회사에 침입한 장미관은 방송실에서 자신을 잡아보라고 민혁에게 도발하고 민혁과의 게임을 시작합니다.

민혁은 시간 내에 장미관을 찾기 위해 회사 내에 전기를 폐쇄하고 직원들 모두들 회사 밖으로 대피시킵니다.

장미관은 그 사이에 봉순을 잡아서 회사 옥상으로 달아나고 봉순을 묶고 봉순에게 폭탄을 달아놓습니다.





민혁은 어렵게 봉순의 위치를 알아내지만 봉순이 있는 곳 출입구는 잠겨있어서 민혁은 아무것도 하지 못하게 되죠.

봉순은 정신을 차리고 자신에게 설치된 시한폭탄이 있다는 것을 알고 민혁에게 도망치라고 외칩니다.

하지만, 민혁은 봉순 옆에서 떨어질 수 없다며 마지막 힘까지 짜내서 문을 부스려고 합니다.


뭐 다음 회에서는 어떤 일이 벌어질지 예상은 가능하지만, 다음 회에서 공개하려고 합니다.ㅎㅎㅎ






도봉순 마지막 15회, 16회에서는 어떤 일이 벌어질지 기대가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