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드라마 김과장 19회 - 가장 기억나는 부분은 탄자니아어? 실시간 티비보기

반응형

 

 

드라마 김과장 19회 실시간 티비보기 - POOQ

 

드라마 김과장 19회 주요 스토리?

1. 고소함이 살아있다! 김과장 서율의 고소한 고소장!

2. 콤비의 활약, 박현도 회장의 배후를 찾아라!

3. 탄자니어는 내가 최고! 박명석 본부장의 이중 스파이 작전!

4. 이과장을 구해라! 경리부의 007 작전!

5. 해외로 내빼길 준비하는 박현도 회장, 개섰거라!

 

 

 

 

1. 고소함이 살아있다! 김과장 서율의 고소한 고소장!

드라마 김과장 19회가 되었는데 왠지 모르게 아쉬움이 남네요.

그리고 왠지 모르게 남궁민의 활약이 대견하면서도 한편으로 안쓰럽네요.

뭐 어찌 되었든 지난주에 이어 김과장과 서율은 박현도 회장의 출근길을 기습했습니다.

김과장과 서율은 박현도 회장에게 살인 교사 및 여러 협의와 관련된 고소장을 들이댔습니다.

약간 당황한 박현도 회장은 어르신에게 바로 상황을 보고하고 급하게 만나게 됩니다.

법조계의 어르신과 만난 박현도 회장은 자세한 상황을 설명하고 두둑한 생신 선물로 제공합니다.

어르신의 활약으로 김과장 서율의 고소한 고소장은 대부분 기각되거나 시간을 끌라는 지시가 내려오게 됩니다. 실시간 티비보기

 

 

 

2. 콤비의 활약, 박현도 회장의 배후를 찾아라!

일명 보노보노 작전을 세우게 되는 김과장과 서율, 경리부 식구들은 각각 업무를 분장하게 됩니다.

추부장의 아파트에서 비밀작전을 펼치게 되는 김과장, 서율, 윤하경 대리, 추부장은 김부장의 뒤를 캐는 역할과

박현도 회장의 비자금이 흘러간 정황을 조사하는 업무를 나누게 됩니다.

추부장과 윤하경 대리는 박현도 회장의 비자금을 조사하고 회장의 비자금이 탄자니아 회사로 흘러간 부분을 확인하게 됩니다.

추부장은 탄자니아 법인이 페이퍼컴퍼인 것을 직감하지만 정확한 물증이 없어서 난감해 합니다.

이를 지켜본 박명석 본부장이 자신이 직접 탄자니아 회사와 통화하겠다고 나섭니다.

윤하경 대리는 아버지의 일에 박명석 본부장을 내세우는 게 걱정된다고 말하지만 박명석 본부장은 아버지의 앞뒤 안가리는 성격이

결국은 파탄을 이루게 될 것을 걱정하고 이를 막아야 겠다는 생각에서 돕는 일이라고 말합니다.

한편 김과장과 서율은 김부장의 차에 몰래 위치추적기를 설치하고 박현도 회장의 뒤를 봐주는 인물인 어르신의 정체를 알게 됩니다.

어르신의 정체를 알게 된 김과장과 서율은 클럽에 웨이터로 잡입하게 되고 스파이 카메라로 어르신의 추잡한 술자리를 촬영합니다.

김과장과 서율은 촬영된 동영상을 증거로 어르신에게 박현도 회장의 일에서 손을 떼라고 협박하게 됩니다. 실시간 티비보기

 

 

3. 탄자니아어는 내가 최고! 박명석 본부장의 이중 스파이 작전!

지난주에 이어 박명석 본부장의 활약이 빛을 발했습니다. 몰래 연마한 탄자니아어로 탄자니아 지사와 통화한 박명석 본부장은

탄자니아 지사가 진짜 법인이 아니고 가짜 회사 한 마디로 페이퍼 컴퍼니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리고 법인 등기를 요청하지만 박현도 회장에게 보고가 올라가는 과정에서 등기 발송은 무마됩니다.

하지만, 여기서 끝났다면 박명석 본부장의 역할이 빛을 발하지 못했겠죠.

박현도 회장과 비서의 통화내용을 몰래 들은 박명석 본부장은 아버지 목소리를 가짜로 흉내내서 등기를 다시 보내라고 지시합니다.

아버지 박현되 회장의 성대모사는 단연 일품이었습니다. ㅋㅋㅋ 실시간 티비보기

 

 

 

4. 이과장을 구해라! 경리부의 007 작전!

후반부로 갈수록 약간은 엉성해지는 비밀작전, 뭐 그래도 각각의 캐릭터는 재미집니다.ㅎㅎ

병원에 입원해서 의식이 없었던 이과장이 의식이 돌아오고 있다는 소식에 조상무는 박현도 회장에게 보고를 하게 됩니다.

박현도 회장은 가차없이 이과장을 처리하라는 지시를 하게 되지만, 몰래 숨어있던 경리부 직원들에 의해 이 지시는 물거품이 됩니다.

그런데 살인교사를 받는 인물들이 이렇게 엉성해서야 왠지 리얼리티의 맛이 떨어지긴 합니다.ㅋㅋ

그래도 경리부 직원들이 활약한다는 부분, 이과장을 지켜내고 싶다는 경리부 직원들의 마음과 연결되는 에피소드여서 나쁘진 않았습니다. 실시간 티비보기

 

 

 

5. 해외로 내빼길 준비하는 박현도 회장, 개섰거라!

조상무의 살인교사 청부를 받은 무리들의 자백과 증거들로 인해 박현도 회장의 체포영장이 발부됩니다.

이를 사전에 눈치챈 박현도 회장은 가장 빠른 비행기표를 알아보라는 지시를 하게 됩니다.

체포영장이 발부되자 제일먼저 김과장과 서율이 박현도 회장을 잡기 위해 회사에 나타납니다.

마지막까지 케미를 버리지 않는 김과장과 서율의 연기는 내일 마지막으로 보게 될 것 같습니다.

실시간 티비보기실시간 티비보기

 

 

오늘의 마지막 궁금증은 박명석이 연기하는 탄자니아어는 진짜? 진짜가 맞다고 합니다.

본인이 탄자니아는 스와힐리어, 영어를 공용어로 사용한다고 하는데 진짜가 맞네요.

스와힐리어는 아프리카 남동부 탄자니아와 케냐를 중심으로 한 지역에서 공통어로서 쓰이는 언어라고 합니다.

박명석의 탄자니아어 왠지 조만간 KBS2 '해피투게더'에서 한번 더 볼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갈수록 매력둥이인 동하의 활약이 점점 더 기대가 되었던 회였습니다.

실시간 티비보기 실시간 티비보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