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스파이더맨 홈커밍, 스파이더맨이 돌아온다! <인기영화 영화명작>

반응형


스파이더맨 홈커밍, 톰홀랜드의 스파이더맨이 7월 7일 돌아옵니다!

2차 예고편에서 밝혀진 스파이더맨 홈커밍의 메인 스토리


인기영화 영화명작

스파이더맨 주인공으로는 10대 중후반의 어린 소년 역할을 맡게 될 톰 홀랜드가 낙점되었습니다.

지난 어벤져스 시리즈 '캡틴어메리카: 시빌워'에서 출연해서 강한 인상을 주었습니다.


이번 스파이더맨 홈커밍의 주된 내용은 주인공 톰홀랜드 자신의 운명과 현실 사이에서 혼란을 겪으면서

스파이더맨의 운명을 받아들인다는 뭐 히어로 전형의 이야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인기영화 영화명작


이번 스파이더맨 홈커밍에서는 주인공인 스파이더맨 외에도 지난 캡틴 아메리카 시리즈에서 인연을 맺게 된

아이언맨도 함께 출연해서 기존 스파이더맨 혼자서 적과 싸우던 장면과는 다른 볼거리를 제공해줄거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아쉬운 점은 아무래도 왜 어벤져스 팀에서 유독 아이언맨만 나왔는지는 아쉬운 점이 될 것 같네요.

다른 촬영 일정때문에 그럴 수 있겠지만 캡틴 아메리카 시리즈가 어벤져스 시리즈로 확장된 점을 비쳐볼 때

스파이더맨 시리즈도 이제 마블 세계관에 편입된 만큼 다음 시리즈에서 다른 영웅들도 함께 출연하길 기대해봅니다.


인기영화 영화명작


이번 스파이더맨 홈커밍에서 주인공 외에 악역인 에이드리언 툼즈 역할로는 마이클 키튼이 출연했습니다.

마이클 키튼과 관련된 재미있는 이야기는 DC 코믹스의 배트맨 역할을 했던 키튼이 마블에서 악역을 하게 되었다는 점입니다.

뭐 로건의 휴잭맨처럼 영원히 한 역할로 남아있으면 좋겠지만, 키튼이 출연했던 배트맨은 이제 역사 속으로 사라져버렸으니까요.

키튼이 연기한 배트맨도 흥미로웠지만 악역으로 돌아온 에이드리언 툼즈의 연기도 또한 기대가 됩니다.

하지만, 1차적으로 확인한 에이드리언의 악역은 그다지 세 보이지는 않네요. 


인기영화 영화명작


스파이더맨 자체가 거미줄 외에 파괴적인 무엇이 부족했는데 이러한 체력의 열세면에서는 악역이 비슷할 지 모르겠지만

기존 마블 시리즈에 나온 수많은 악역에 비해서 무언가 파괴력이 부족하다고 할까? 하는 점이 보입니다.

DC코믹스의 저스티스 리그에서는 아이언맨을 겨냥한 건지 모르겠지만 사이보그까지 출연을 하는데 왠지 모르게 인간에

로봇 날개를 단 모습은 왠지 모르게 약해 보이긴 합니다. 뭐 실제 영화에서는 다를지 모르겠지만요.



인기영화 영화명작


스파이더맨 홈커밍 2차 예고편을 보면서 느낀 점은 예전의 스파이더맨 시리즈에서 기대했던 기대감을 채워주지는 못한 것 같습니다.

최근에 블록버스터 급의 영화들이 많이들 나왔고 트랜스포머 처럼 워낙 화려한 영상들이 많이들 나오다보니 그런 거라고 생각됩니다.

이러한 약점을 딛고 이번 스파이더맨 홈커밍이 어느정도의 파괴력을 보일지는 7월까지 더 기다려 봐야 할 것 같습니다.

그래도 이 영화는 영화관에서 봐야 할 것 같아요~ 가능하다면 아이맥스에서요~ㅋㅋ


인기영화 영화명작


인기영화 영화명작


인기영화 영화명작


인기영화 영화명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