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왕이 된 남자, 해피엔딩 그리고 여진구의 성장 실시간티비보기

반응형


왕이 된 남자, 해피엔딩 그리고 여진구의 성장



tvn드라마 '왕이 된 남자'가 드디어 16회로 막을 내렸습니다.

마의 10%를 넘기며 유종의 미를 거둔 이번 드라마 어떤 성과들이 있었을까요?


1. 광해, 왕이 된 남자의 그림자를 벗어난 드라마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의 리메이크라는 사실은 처음부터 화제이고 걱정이었습니다.

하지만, 뚜껑을 열어보니 '왕이 된 남자'는 영화와는 다른 이야기 스토리로 걱정을 날려버렸습니다.

영화에서는 광대 하선이 왕의 역할을 대신 하고 결국은 다시 본인의 자리로 돌아가게 되지만

드라마에서는 광대 하선이 왕의 역할을 대신 하고 원래 왕이었던 이훤은 도승지에 의해 죽게 됩니다.

하지만 이러한 설정으로 인해 하선과 중전의 러브스토리가 발전이 되고 새로운 이야기를 만들어내게 됩니다.


실시간티비보기 



2. 여진구라는 배우를 성장시킨 드라마

이번 드라마에서 여진구는 성인 연기자로서 한걸음 더 내딛게 되었습니다.

아역으로 데뷔한 여진구의 성장에 있어서 이번 드라마가 또 하나의 발판이 되었습니다.

오늘 발표된 사실로는 여진구가 이지은 님과 함께 새로운 드라마 출연을 확정짓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드라마에서는 이지은 님과 함께 어엿한 성인 연기자로 제대로 된 로꼬를 보여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실시간티비보기 


3. 이세영이라는 배우의 진가를 보여준 드라마

이번 드라마의 성공에는 이세영이라는 배우가 있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사실 지난 드라마에서 이세영은 몸에 맞지 않은 코미디와 역할로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이번 드라마에서 이세영 님은 처음에 우려와는 다르게 조용하지만 강인한 중전의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하선이라는 캐릭터가 광대이고 워낙 어디로 튈지 모르는 성격이어서 중전 역할에 이세영 님도 가벼워보인 것도 사실입니다만,

회차가 거듭될 수록 이세영 님이 중전의 옷을 입고 하는 말투나 모습이 아름다워 보였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어느덧 이세영 님도 28살이라는 나이가 되어서 제법 성숙한 모습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실시간티비보기 


4. 김상경이라는 배우가 살아있다는 것을 보여준 드라마

영화 살인의 추억에서 젊은 형사를 연기한 김상경 님은 올해로 46살이 되었습니다.

이번 드라마에서는 도승지 이규 역을 맡아서 광대 하선을 왕으로 세워 꿈에도 그리던 나라를 품는 충신 역할을 맡았습니다.

김상경 님은 영화와 드라마에서 연기를 오래 하고 있지만 살인의 추억 이후, 대표작이 좀처럼 없었습니다.

지난 2016년 KBS드라마 장영실에서 세종의 역할을 하긴 했지만 큰 인기를 거두지는 못한 것 같습니다.

이번 드라마를 계기로 보다 왕성한 활동을 해 주시길 기대해봅니다.


실시간티비보기 


5. 영화 같은 tvn 사극을 보여준 드라마

지상파 드라마에서 보았던 색감과는 다른 영화의 색감을 만들어준 이번 드라마는 사극의 퀄리티를 한 단계 높여주었습니다.

마지막 16회에서 진평군이 이규의 칼에 맞아서 홀로 방에서 마지막을 보내는 장면은 하나의 미장센을 보여주었습니다.

앞으로 tvn사극도 이번 드라마 '왕이 된 남자'처럼 보다 영화적인 느낌을 많이 보여주기를 기대해봅니다.


실시간티비보기 



엔딩에 대해서 말이 많았지만, 해피엔딩이라 좋았던 ...

마지막 엔딩에 대해서는 드라마를 좋아하는 팬들의 입장에서는 설전이 있었던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엔딩이라는 것이 정말 어려운 구성이 사실입니다. 게다가 역사적 사실을 배경으로 한 사극에서는 더더욱 말이죠.

마지막 16회에서 무영을 죽였던 것에 관해서는 아쉬운 마음이 있는 것도 사실이지만 뭐 사랑했던 드라마여서 괜찮습니다.

어찌 되었든 시즌제 드라마가 아닌 이상 이런 식의 끝맺음은 그래도 Not Bad입니다.


앞으로 여진구 님, 이세영 님, 김상경 님의 작품에 대한 기대가 됩니다.

아, 그리고 오늘 언급하지는 않았지만 대비 역의 장영남의 연기도 또한 좋았습니다.

이밖에도 수많은 배우들의 연기에 작품을 사랑했던 시청자의 입장으로 감사의 마음을 표합니다.



새로운 tvn드라마를 또 기대해봅니다.



실시간티비보기 




728x90
반응형